지난 11월 16일 ‘아시아뉴스통신’에 당사 신규 브랜드 키스필의 런칭 기사가 게시되었다. 기사에서는 [기능성 화장품 키스필 론칭, 자연유래 미세침 성분함유]라는 주제로 키스필의 브랜드 컨셉과 효능, 특장점을 키스필 쇼핑몰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 정보와 함께 소개했다.

키스필은 현재 총 6종이 출시돼 판매 중이며, 내년까지 30여 종으로 구성을 늘릴 계획이다. 모든 제품은 자체 연구소와 글로벌 수준의 화장품 제조 품질관리 기준인 ‘ISO 22716’ 인증을 받은 ㈜에스알바이오텍에서 생산했다.

 

아시아뉴스통신 기사 보러가기>

 

기능성 화장품 키스필 론칭, 자연유래 미세침 성분함유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기사입력 : 2017년 11월 16일 10시 30분

키스필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여성들의 깊어가는 환절기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고자 화장품 연구개발 전문기업 (주)에스알바이오텍이 ‘키스필’을 론칭했다. 키스필은 자체 연구소와 ISO9001, 14001, 22716을 획득한 생산시설을 갖춘 (주)에스알바이오텍의 새로운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다.

급격히 건조하고 차가워진 공기로 인해 여성들의 피부 고민이 늘고 있다. 이런 날씨에는 피부를 위해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하면서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줘야 한다는 건 다 아는 상식이지만 여기에 맞는 화장품을 찾기가 쉽지만은 않다.

키스필에는 동식물의 세포에서 추출한 바늘 모양의 결정체인 라피데스를 정제한 미세침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라피데스는 폭이 모공의 1/2 사이즈 밖에 되지 않는 신물질로, 피부재생주기에 맞춰 자연스럽게 각질 탈락을 도와준다. 미세한 자극을 통해 피부 활력 효과도 기대해 볼 수 있다.

모든 재료는 화장품 성분 등급인 EWG 등급 중에서도 1~2등급인 그린 등급만이 사용됐으며, 그중에서도 99% 이상이 1등급이다. 피부에 불필요한 향료와 색소는 천연 성분조차 사용하지 않은 순한 화장품이다. 이에 처음에 펴 바르면 미세한 백탁 현상이 있을 수 있으나 몇 번 두드리면 피부에 그대로 스며들어 가 백탁 현상은 사라진다.

이번에 선보인 키스필 제품은 보습을 위한 하이드라 마이크로 라피데스 라인 2종(세럼/크림)과 영양을 위한 뉴트리티브 마이크로 라피데스 라인 2종(세럼/크림), 그리고 고민 부위 케어를 위한 마이크로 라피데스 스팟 크림, 자극받는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시카 리페어 크림 등 총 6종이다. 마이크로 라피데스 성분이 제대로 피부에 침투되도록 하기 위해 살짝 손가락에 힘을 주어 바르는 게 중요하다.

키스필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하이드라 마이크로 라피데스 라인에는 미세침 성분과 더불어 히알루론산, 알로에, 위치하젤 추출물이 들어 있어 보습력이 좋다. 뉴트리티브 마이크로 라피데스 라인에는 3가지 오일과 홍삼, 콜라겐 발효 추출물이 함유돼 영양적인 부분을 강화했다.

울긋불긋한 고민 부위에 집중 케어를 원한다면 마이크로 라피데스 스팟 크림을, 진정을 원하는 부위에는 시카 리페어 크림을 바르면 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키스필은 피부의 밸런스와 성분의 안정성을 고려하여 개발된 제품으로 내년 30여 종까지 구성을 늘려갈 계획”이라며 “바를 때 느껴지는 따끔거림은 마이크로 라피데스가 침투되는 과정이므로 안심하고 사용해도 좋다”고 설명했다.

한편, 현재 키스필 공식쇼핑몰에서는 전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참고로 키스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설명 및 구입은 공식 쇼핑몰을 방문하면 된다. 11월 30일까지 회원으로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2만5천 원 상당의 스팟&시카크림 세트를 증정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