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월 13일 ‘동아일보’에 당사 신규 브랜드 키스필이 소개되었다. 기사에서는 [미세침 화장품 ‘키스필’로 겨울철 피부 고민 해결해 볼까]라는 주제로 키스필의 브랜드 컨셉과 효능, 특장점을 키스필 쇼핑몰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 정보와 함께 소개했다.

키스필은 현재 총 6종이 출시돼 판매 중이며, 내년까지 30여 종으로 구성을 늘릴 계획이다. 모든 제품은 자체 연구소와 글로벌 수준의 화장품 제조 품질관리 기준인 ‘ISO 22716’ 인증을 받은 ㈜에스알바이오텍에서 생산했다.

 

동아일보 기사 보러가기>

 

사진제공=㈜에스알바이오텍

급격히 건조하고 차가워진 공기와 실내외 온도 차로 인해 여성들의 피부 고민이 늘고 있다. 이런 환경에서는 피부를 위해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하면서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줘야 한다는 건 다 아는 상식이지만 여기에 딱 맞는 화장품을 찾기가 쉽지만은 않다. 그렇다고 피부과를 찾자니 비용과 시간이 걸림돌이다.

깊어가는 겨울철, 푸석해지는 피부 고민에 대한 해결책으로 ㈜에스알바이오텍의 미세침 화장품 ‘키스필’이 주목받고 있다. 키스필에 함유돼 있는 미세침이란 동식물의 세포에서 추출한 바늘 모양의 결정체인 ‘라피데스’를 정제해 얻은 신물질이다.

모공의 1/2사이즈 밖에 되지 않는 침상구조의 라피데스가 피부와 만나면 피부의 죽은 각질들을 자연스럽게 탈락시켜 준다. 또 지속적으로 사용 시 망가진 피부 주기도 정상으로 되돌릴 수 있다. 미백과 주름에도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피부과의 MTS 시술과 유사한 원리로 피부에 미세한 자극을 줘 스스로 치유할 수 있는 힘을 길러준다”며 “보습과 영양을 위한 다양한 성분들까지 함유된 키스필은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위한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에스알바이오텍

키스필의 원료들은 화장품 성분 등급인 EWG 중에서 1~2등급에 해당하는 그린 등급만이 사용됐다. 특히 99% 이상의 성분이 1등급이며, 향료와 색소는 일절 배제했다.

현재 총 6종이 출시돼 판매 중이며, 내년까지 30여 종으로 구성을 늘릴 계획이다. 모든 제품은 자체 연구소와 ISO9001, 14001, 22716을 획득한 생산시설을 갖춘 ㈜에스알바이오텍에서 생산했다.

키스필 하이드라 마이크로 라피데스 세럼과 크림은 보습 라인이다. 미세침 성분과 더불어 히알루론산, 알로에, 위치하젤 추출물이 함유됐다. 키스필 뉴트리티브 마이크로 라피데스 세럼과 크림은 영양에 집중한 제품이다. 미세침 성분과 영양이 가득한 3가지 내추럴 오일, 홍삼, 콜라겐 발효 추출물이 겨울에 필요한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 준다.

이 밖에 키스필 마이크로 라피데스 스팟 크림은 울긋불긋한 피부를 집중 케어해 주는 제품이다. 키스필 시카 리페어 크림에는 피부 진정에 탁월한 병풀수와 병풀 추출물이 다량 함유됐다. 때문에 얼굴과 목 등 모든 부위에 펴 바르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준다.

참고로 키스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설명 및 구입은 공식 쇼핑몰을 방문하면 된다. 오는 30일까지 회원으로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스팟&시카크림 세트를 증정한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